본문 바로가기

레고 덕후, 그땐 그랬지

2005 그시절, 레고 덕후 : 방송국에서 취재를 온대요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2005년 그시절 레고 덕후

방송국에서 취재를 온대요

 

 

└  2005년 이야기라 골라 

2005  Box Office 1위, 웰컴 투 동막골

괜시리 팝콘이 먹고 싶어집니다. ㅎㅎ

 

 

 

저녁에 블로그 정리를 할 겸

접속을 시도 해 봅니다.

 

그런데 무슨 장애가 있었는 지

영~ 접속이 안됩니다. ㅠ  ㅠ)

 

그래서, 하릴 없는 손을 어쩌지 못하고

 

여기 저기 기웃대다 그만

아주 아주 예전 블로그에 들어가 봅니다.

 

지금은 거의 사장된 동네,  DAUM 블로그

(아직 다음 블로그 하는 분들 없쥬? ㅎㅎ)

 

잡초만이 무성한 옛 블로그에 가보니

오래된 동영상 몇 점이 눈을 잡아 끄네요.

 

 

2005년 쯤일까요?

 

MBC 화제 집중에서

레고 덕후들 취재를 나온다고 해서

동호회원들이 모였던 날이었습니다. ㅎㅎ

 

 

 

 

몇 몇 동회원들의 사비를 모아 마련한

사당 한구석의 반지하 동호회 사무실을

방송국 PD가 찾아오며 이야기가 시작되네요. ㅎㅎ

 

영상이 작고 화질이 떨어져 보일 지 모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저도 그때 인터뷰를 했었는데

 당시 PD가 저에게 물어 본 질문은

 

'왜 레고를 하느냐?' 였습니다.

 

 

그 때가 레고덕질 햇수로 5년차였는데

 

그 질문을 처음 들었을 때는

말문이 그만 턱! 막혔었었습니다.

 

 

응? 내가 왜 레고를 하지?

 

내가 레고를 하는 건

잠을 자고 밥을 먹는 일처럼

나에겐 너무도 자연스러운 일인데

왜 하냐고 갑자기 질문을 받고 보니...

 

 

'음.. 글쎄요... 재밌으니까요...'

 

라는 뜬구름 같은 대답에 그치고 말았습니다.

 

뭔가 그럴싸한 대답이 어려웠다면

차라리 웃긴 이야기라도 할 걸 생각했지만,

 

 아니다 다를까... 결과는 통편집 ㅎㅎ

 

 

아직 레고 짬밥이 얼마 되지 않아서

대답을 못했던 걸꺼라고,

 

나중에 좀 더 덕력이 쌓이면

멋진 대답을 찾을 수 있을꺼라고...

 

그 땐 그렇게 생각했었습니다.

 

이 동영상을 보고 나니

 당시 기억이 문득 떠오르네요

 

그래.. 그땐 그랬지~ 

 

참 풋풋한 시절 ㅎㅎㅎ

 

 

 

그로부터 16년이나 더 지난 지금

 

 

 

저는 그 멋진 대답을 찾았을까요?

 

 

 

내가 왜 레고를 하는지?

 

 

 

왜 전 레고를 하고 있을까요?

 

 

여러분은  지금 

레고를 하시나요? ^^

 

 

 

네이버가 갑자기 먹통이 되는 통에

생각이 많아 지는 밤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g y u t a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